본문 바로가기
에디의 소소하게 돈 벌기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발급 이벤트 10만원 혜택. 두번째 체리슈밍

by Eddy's life 2024. 4. 28.
반응형

세상은 넓고 여기저기 돈 들어갈 곳은 너무 많다. 평소에 한푼이라도 더 벌어놔야 나중 어려울 때 조금이라도 덜 괴롭다. 그래서 나는 오늘도 카드 체리슈밍(cherrysuming)을 한다. 괜찮은 신용카드 발급 이벤트가 있으면 참여하고 이벤트 혜택을 누린 뒤, 발급 받은 신용카드가 나와 잘 맞으면 그대로 사용하고 잘 맞지 않으면 해지한다. 오늘 발급 받은 카드는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발급 절차는 10분도 안 걸릴 만큼 쉬운 반면, 7만원의 결제 금액 차감 혜택과 3만원의 모바일 상품권 증정 혜택이 주어지니 아주 쏠쏠하다. 관심있는 분들은 눈여겨 보시길.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발급 이벤트. 10만원 혜택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발급 이벤트. 10만원 혜택

 

카카오뱅크 앱의 '혜택 좋은 신용카드' 메뉴! 늘 최신의 카드 발급 이벤트들을 보여주는데... 혜택이 큰 순서대로 보여주니 매우 편리하다.

 

거기다가... 페이지 상단에 보이는 '현금 이벤트 조건에 맞는 카드 조회하기' 기능은 정말 카드 체리슈머들에게 혜자로운 기능이라고 할 수 있겠다. 이 기능을 통해서 내가 이 카드 발급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지 없는지 정확히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나는 예전에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발급 이벤트에 참여한 적이 있다. ㅎㅎ 나는 이 카드를 21년 말에 발급 받아서 22년 여름에 해지했었는데... 그 때 약 9만원의 결제 대금 차감 혜택을 받았었다.       

카카오뱅크 혜택좋은 신용카드
카카오뱅크 혜택좋은 신용카드

 

반응형

만약 카카오뱅크에서 이 기능 즉, "현금 이벤트 조건에 맞는 카드만 조회하기" 기능을 제공하지 않았다면? 나는 아마도 이번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을 많이 망설였을 것이다. 혹시나 힘들게 이벤트 참여하고 카드 발급 받아 미션 달성한 후에... 만일 이벤트 참여 자격이 없는 것으로 밝혀진다면? 혜택도 못받고 정말 허탈할 것이기 때문.  

 

그런데 작년 10월쯤인가... 카카오뱅크 혜택좋은 신용카드 서비스에서 '현금 이벤트 조건에 맞는 카드만 조회하는 기능'을 오픈한 것. 이 기능 덕에 클릭 한번이면 내가 참여할 수 있는 신용카드 발급 이벤트들을 조회한 다음, 좋은 것만 골라서 안심하고 참여할 수 있다.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 역시 카카오뱅크는 발상 자체가 기존 금융권과 많이 다른 듯하다. 

 

2023.10.08 - [에디의 소소하게 돈 벌기] - 카카오뱅크 '내가 현금 이벤트(캐시백) 받는 카드만 조회하기' 기발하다

 

카카오뱅크 '내가 현금 이벤트(캐시백) 받는 카드만 조회하기' 기발하다

카카오뱅크, 역시 기발하다! 카카오뱅크가 "내가 현금 이벤트 받는 카드만 조회하기" 기능을 오픈했다. 이것이 무슨 기능인고 하니... 카카오뱅크 사용자들은 "카카오뱅크 제휴카드 발급 이벤트"

superheroeddy.com

 

반가운 마음으로 '현금 이벤트 조건에 맞는 카드만 조회하기' 버튼을 눌렀더니 아래의 이벤트들이 나타난다. 1번이 삼성카드이고 나머지는 국민카드들. 당연히 10만원 혜택을 지급하는 삼성카드 이벤트를 선택했다. 기존에 한번 발급 받았었으나 주저할 필요가 전혀 없다. 

카카오뱅크 혜택 좋은 신용카드 현금 이벤트 조건에 맞는 카드만 조회하기
카카오뱅크 혜택 좋은 신용카드 현금 이벤트 조건에 맞는 카드만 조회하기

 

이벤트 미션은 아주 간단하다. 카드를 발급 받아 5월 10일까지 10만원을 사용하면 7만원이 결제 대금에서 차감된다. 또... 7월 31일까지 5만원을 더 사용하면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이 지급된다. 상품권은 GS칼텍스 주유소 상품권, GS25 편의점 상품권, 이마트 상품권 등이다.  

 

단! 꼭 주의할 사항이 하나있다. 카드 발급 과정에서 반드시 master card를 선택해야 한다. Visa 카드를 선택한다면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꼭 주의하시라.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발급 이벤트 미션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발급 이벤트 미션

 

이벤트 소개 페이지 중간에 다시 한번 '이벤트 대상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기능'이 보인다. 뭐... 손해볼 것 없으니 다시 한번 확인했는데... 역시나 이상이 없는 것으로 나왔다. '응모 대상'이란다. ㅋ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이벤트 대상 확인하기카카오뱅크 삼성카드 이벤트 대상 확인하기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이벤트 대상 확인하기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자체는 어떤 혜택을 제공하는지 한번 살펴보았다. 마트, 편의점, 넷플릭스, 커피 할인 등을 제공하는 것이... 카카오뱅크 삼성카드는 전형적인 요즘 젊은 직장인을 타겟으로 설정한 듯하다. 하지만... 조금 특색이 없어보이는 것도 사실이다. 여러 혜택을 나래비 세우는 것 보다는 선택과 집중하는 것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혜택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혜택

 

뛰어난 UIUX를 자랑하는 카카오뱅크답게 카드 발급 신청에는 10분? 아니 5분 정도 걸린 듯하다. 번갯불에 콩 볶아 먹듯이 신청을 완료했는데... 여기서 한가지 주의할 점. 앞서 말씀 드린 바와 같이 카드 신청 과정에서 반드시 master card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자. 솔직히 나도 내가 무엇을 선택했는지 긴가민가하다. ㅋ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신청 완료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신청 완료

 

이상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발급으로 1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 드렸다. 아무쪼록 알뜰하게 모으고 살뜰하게 불리시길 바란다. 포스팅 모두 마친다. 

반응형

댓글